【中韓歌詞】wYte(와잇) - 你和我的故事(너와 나의 얘기/You & Me)|《閃亮的西瓜》OST Part 10

by - 2024/01/07 上午1:30



《閃亮的西瓜》第九首OST,由 wYte 主唱的《你和我的故事》。






wYte(와잇) - 你和我的故事(너와 나의 얘기/You & Me)





歌名:你和我的故事(너와 나의 얘기/You & Me)
歌手:wYte(와잇)
作曲:안소영,홍승현,전승우
作詞:안소영,홍승현
編曲:홍승현,안소영,전승우
專輯:《閃亮的西瓜》OST Part 10








유난히 빛나던 기분 좋은 하루 

陽光格外燦爛 心情好的一天

두근두근 대는 내 마음 들킬까 

你聽到我撲通撲通的心跳聲了嗎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싶어 

誰人也不知道 只有我想了解你

이런 내 맘 너는 모를 거야 

我這份心意 你不會知道的了


기분이 이상해 널 보고 있으면

心情很奇怪 當我看到你時

잃어버린 나의 우주를 찾은 걸까

我可以找到我掉失的宇宙嗎

너무 궁금한 일인걸

太過好奇了

너와 나의 얘기 

你和我的故事


어제와 다른 오늘이 

和昨天不一樣的今天

또 설레이는 내일이 

又是令人心動的明天

알수없는 이 떨림이 

無法知曉的這份心動

나에게 말하고 있어 

正在對我訴說著


말해봐 가끔은

說出來吧 偶然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라고

說你也和我有著相同的心意

너 혼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라고 말해 

說這不是你獨個的故事



빛나는 사랑이

閃亮的愛情

내게도 온 것 같다고 처음이라고 

好像也來到我身上 因為是第一次

이제는 말해도 돼

現在可以說出來了

너도 똑같은 마음이라고

說你的心意也和我一樣


아닌 척 해봐도 숨기긴 어려워

即使假裝沒有 也很難隱藏這心意

사랑일까 우정일까 도대체 뭘까

是愛情嗎 是友情嗎 到底這是甚麼呢

너무 궁금한 일인걸

太過好奇了

너와 나의 얘기 

你和我的故事


어차피 이렇게 된 걸 나도 인정할게 

反正最後會變成這樣 我也承認了

흔들리는 니 표정도 내게 말하고 있어 

而你那動搖的表情 也在告訴我


말해봐 가끔은

說出來吧 偶然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라고

說你也和我有著相同的心意

너 혼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라고 말해 

說這不是你獨個的故事


빛나는 사랑이

閃亮的愛情

내게도 온 것 같다고 처음이라고 

好像也來到我身上 因為是第一次


이제는 말해도 돼

現在可以說出來了

너도 똑같은 마음이라고 (이라고) 

說你的心意也和我一樣 (和我一樣)


스따라 따따라 스따따따라 따라

嘶噠啦 噠噠啦 嘶噠噠噠啦 噠啦

빠라밤 빠람 빠람 빠람 빠라라 라라라

吧啦吧 吧啦 吧啦 吧啦 吧啦啦 啦啦啦


빛나는 사랑이

閃亮的愛情

내게도 온 것 같다고 처음이라고 

好像也來到我身上 因為是第一次

이제는 말해도 돼

現在可以說出來了

너도 똑같은 마음이라고

說你的心意也和我一樣







翻譯:熊貓編輯
(只供翻譯學習用途,轉載請注明出處及附上原文網址,謝謝。)






☆---♥---☆---♥---☆---♥









 

更多文章...

0 意見

搜尋此網誌



熱門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