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韓歌詞】Sondia - 大人(어른/Grown ups)|《我的大叔》OST Part 2

by - 2024/01/08 上午12:30


由‎李善均、IU主演的2018年韓劇《我的大叔》OST:Sondia 主唱的《大人》。唱出主角李至安(IU飾)深重的世界,和悲傷的內心⋯⋯






Sondia - 大人(어른/Grown ups)





歌名:大人(어른/Grown ups)
歌手:Sondia
作曲:박성일
作詞:서동성,이치훈
編曲:박성일,엉클샘
專輯:《我的大叔》OST Part 2







고단한 하루 끝에 떨구는 눈물

經過疲倦的一天 流下的眼淚

난 어디를 향해 가는 걸까

我應該往哪裏走呢

아플 만큼 아팠다 생각했는데

還以為心痛得要命

아직도 한참 남은 건가 봐

但原來還能忍受嗎


이 넓은 세상에 혼자인 것처럼

在這廣闊世界中 我感覺像獨自一人

아무도 내 맘을 보려 하지 않고

沒有人想了解我的內心

아무도

沒有人


눈을 감아 보면

閉上眼睛的話

내게 보이는 내 모습

我看到自己的樣子

지치지 말고

在叫自己不要疲累

잠시 멈추라고

叫自己暫時停下

갤 것 같지 않던

像沒有好轉般

짙은 나의 어둠은

我深沉的黑暗

나를 버리면 

如果拋棄我的話

모두 갤 거라고

一切也會放晴的了


웃는 사람들 틈에 이방인처럼

在大笑的人群中 我像個異鄉人

혼자만 모든 걸 잃은 표정

獨個人抱著失去一切的表情

정신없이 한참을 뛰었던 걸까 

沒精打彩地跑了好一會兒

이제는 너무 멀어진 꿈들

現在已經遠去的夢想

이 오랜 슬픔이 그치기는 할까

這份漫長的悲傷 要停止了嗎

언제가 한 번쯤 

甚麼時候

따스한 햇살이 내릴까

溫暖的陽光才會灑下呢


나는 내가 되고

我能成為自己

별은 영원히 빛나고

星星永遠都閃亮

잠들지 않는 꿈을 꾸고 있어

無法入睡的夢想 能繼續夢著

바보 같은 나는

像傻瓜般的我

내가 될 수 없단 걸

無法成為自己

눈을 뜨고야

睜開眼睛吧

그걸 알게 됐죠

便能明白了吧


나는 내가 되고

我能成為自己

별은 영원히 빛나고

星星永遠都閃亮

잠들지 않는 꿈을 꾸고 있어

無法入睡的夢想 能繼續夢著

바보 같은 나는

像傻瓜般的我

내가 될 수 없단 걸

無法成為自己

눈을 뜨고야

睜開眼睛吧

그걸 알게 됐죠

便能明白了吧


어떤 날 어떤 시간 어떤 곳에서

某天 某時 某地 

나의 작은 세상은 웃어줄까

我能在微小的世界中 笑嗎




翻譯:熊貓編輯
(只供翻譯學習用途,轉載請注明出處及附上原文網址,謝謝。)






☆---♥---☆---♥---☆---♥









 

更多文章...

0 意見

搜尋此網誌



熱門文章